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산잡 구인구직 사랑방 신문 일자리 부동산 정보 모바일로 쉽게 확인하자! 꿀팁모음!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 일자리! 어디서 찾는 게 좋을까요? 잡코리아나 사람인 같은 대표 취업 포털보다 지역 신문, 지역 포털의 구인구직 정보가 더 다양하고 많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의 일자리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예전에 사랑방 신문을 비롯해서 교차로, 벼룩시장 등 무료신문이 인기였죠~

 

 

익산잡 구인구직 사랑방 

저는 알바 구하느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신문을 챙겨오곤 했어요. 그리고 늦잠이라도 자는 날엔 신문이 다 동나버리곤 했죠ᄏ 여하튼 신문을 가져와 구인구직란을 보면서 동그라미를 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ᄏ

 

 

온라인 버전

요즘엔 다들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보기 때문에 길에서 무료신문 보기가 어려워졌죠~ 그런데 다 없어진 줄만 알았던 무료신문들이 버젓이 아직도 출판되고 있었어요ᄏ 그리고 스마트한 시대에 발맞추어 스마트폰 모바일까지 최적화 돼서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었네요ᄏ 그래서 이제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사랑방, 벼룩시장 등을 만날 수 있어요ᄏᄏᄏ

 

그리고 전라도 지역에서 인기 있는 지역신문인 사랑방은 신문 외에 익산잡이라는 익산 시민을 위한 취업전문 사이트를 만들었어요~ 나만 몰랐던 건 아니죠?ᄏ 이제 저처럼 아침 일찍 신문 구하러 뛰쳐나가지 말고, 누워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알아보세요ᄏᄏ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활용법

네이버에서 익산잡을 검색, 익산잡 - 취업정보전문사이트를 터치합니다.

 

 

익산잡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첫 번째 사랑방신문보기를 클릭하면

 

 

날짜별로 종이신문 스캔본이 나오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종이 신문과 동일한 사랑방 신문을 모바일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옆으로 넘기면 익산잡 구인구직과 동일한 구인구직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시 익산잡 구인구직 메인 페이지로 와서 신물줄광고보기를 클릭하면

 

 

신문에 실리는 줄광고 구인구직을 리스트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익산잡 구인구직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콘으로 되어 있는 직종을 선택하면

 

 

해당 직종에 맞는 익산잡 구인구직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클릭하면 세부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인사담당자 연락처로 연락하여 채용에 대한 문의 및 면접 일정을 조율하시고 방문하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익산잡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사랑방에서 익산 시민을 위해 취업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지는 저도 최근에 알았어요ᄏ 요즘 어양동이랑 모현동이 좀 핫해서 그 주변으로 알바는 많이 뽑고 있네요ᄏᄏ 익산에서 일자리나 간단한 알바 자리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익산잡 구인구직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