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폰 게임 테스트하고 문화상품권 문상 공짜로 받는 방법! 꿀팁

요즘 폰게임 어떤 거 즐기시나요? 저는 아기 재울 때 흔들흔들 안아주면서 폰 게임 한판 하는데 재미붙였어요ᄏ 최근에 나온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 브롤스타즈는 정말 열심히 했는데 폰 게임 특성상 시간이 좀 지나면 질리더라구요~ 다른 게임 뭐 있나 찾아봐도 웬만한 건 다해봐서 할 게 없어요ᄏ 그렇게 방황하다가 신작 폰게임 테스트하고 문화상품권 받는 앱을 알게 되었어요~

 

 

"신작 게임 미리 즐기고 문화상품권 받는 방법!"

 

괜찮은 신작 게임을 베타 테스트로 미리 해볼 수 있고, 게임 플레이 후에 피드백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등 보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신작 게임도 하고 문상도 받고 괜찮은 앱 같아요~ᄏᄏ 그래서 아기 낮잠 타임에 미리 받아놓은 포메스를 시작해봤어요~ 출시한지 얼마 안 됐나 지금 참여하면 더블 포인트를 준다고 쓰여있네요~ 먼저 포메스 앱을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요~

 

 

개인 설정을 마무리하면 게임 성향을 분석해서 게임 추천을 해줘요ᄏ 이건 우선 건너 뛰었어요ᄏᄏᄏᄏ

 

 

계정 설정이 끝나면 메인화면에 현재 테스트 중인 게임 목록이 나와요! 게임 스샷이랑 남은 테스트 기간,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가 있네요!!

이 포인트를 모아서 문상으로 교환할 수 있죠! 저는 아기 재울 때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슈팅법사를 해봤어요ᄏᄏ

 

 

신작 폰게임 테스트 참여

테스트 참여는 3단계 미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첫 번째 게임 설치, 두 번째 게임 즐기기 세 번째 리뷰 쓰기예요~ 하나씩 미션을 격파해보죠ᄏᄏᄏ

첫 번째 게임 설치는 하단에 설치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스토어로 연결돼요~

 

 

슈팅법사를 설치하면 첫 번째 미션 끝ᄏᄏ 너무 쉽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두 번째 미션인 게임을 즐겨보죠!!

 

 

슈팅법사는 도트풍 컨셉의 마법 슈팅게임이에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대화할 때는 캐릭터 일러스트가 나오는데 도트 화면만 보다가 고퀄리티 일러스트 그림이 나와서 깜놀했어요ᄏ 도트 그래픽과 대비가 돼서 그런지 일러스트 정말 잘그렸어요ᄏ

 

 

남캐, 여캐 모두 수준급 일러스트! 게임 구성은 마을에서 퀘스트를 받고 던전을 도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쉽고 심플해서 잠깐씩 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슬라임 보스 잡고 보상받으면 클리어! 초반이라서 그런지 쉽네요ᄏᄏ

게임 중간에 스샷 몇 장 찍어야 해요~ 왜냐하면 두 번째 미션인 게임 즐기기 인증을 해야 하거든요~ 스샷 찍고 업로드하면 게임 플레이 인증 완료!! 1단계, 2단계 미션을 완료했어요ᄏᄏ 마지막 리뷰 쓰기 3단계만 남았네요

 

 

3단계 리뷰 쓰기는 총 10개 설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게임을 즐기고 솔직하게 작성하면 돼요!

 

 

저는 게임 난이도가 조금 쉬워서 조금 더 어렵게 만들어달라고 썼어요~ 그리고 게임 UI 디자인을 조금 더 보완해 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렇게 설문을 완료하고 모든 미션을 클리어 했어요ᄏ 미션 하는 거 자체가 또 하나의 게임 같아요ᄏ 3단계 미션은 언제든 수정 가능하니 게임을 계속 즐기다가 불편사항이나 요청사항을 추가로 적을 수 있어요~

 

 

포인트 적립, 문화상품권 교환

게임 테스트 일정이 마무리되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해요! 포인트를 쌓아서 문상으로 교환하면 우리의 진짜 미션 끝ᄏ

포메스는 저처럼 게임 좋아하고 리뷰 작성이나 게임 개발에 참견하기 좋아한다면 아주 좋은 앱테크 어플이 될 거 같아요ᄏ 새로운 게임도 계속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신작 게임이 나올 때마다 한 번씩 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폰게임 하고 문상 받기 리뷰 끝!